YG STAGE 유튜브
YG STAGE 유튜브
배우 최지우가 자기관리 비결을 밝혔다.

2일 YG STAGE 유튜브 채널에는 최지우가 출연했다.

이날 “자기관리를 위해 꼭 하는 운동이 있냐”는 질문을 받고 최지우는 “얼굴 근육을 움직이는 운동을 한다. ‘어흥’하는 표정 있잖냐. 어흥 하듯이 광대 쪽 힘을 줬다 뺐다를 한 50번 정도를 한다. 여기 근육이 생긴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영화 ‘뉴 노멀’에 대해선 “전혀 보지 못했던, 그동안 저의 모습과는 완전 다른 모습, 짧은 시간이지만 새로운 모습과 섬뜩하고 광기어린 모습을 보실 수 있지 않을까”라고 설명했다.

최근 빠져있는 작품에 대해서는 “요 근래 영화 같은 경우는 톰 크루즈 나오는 ‘탑건’을 봤다. 1을 다시 보고 더 나아가서 ‘미션 임파서블’ 정주행을 했다”고 설렘 속에서 이야기한 뒤 “‘범죄도시’ 다 보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와 ‘스맨파’도 봤다”고 전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로그인했을 때 가장 첫 번째 곡”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최지우는 “‘Brwon Bear’라고 여러분 모르실 것”이라면서 율동을 곁들여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어 최지우는 “동물이 10개가 더 있다. 제 거보단 아기 위주의 음악을 워낙 많이 듣는다. 또 선우정아님의 ‘상상’도 좋아한다”고 밝혔다.

한편 최지우는 지난 2018년 9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이듬해 딸을 출산했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