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팀의 아내 김보라가 남편과 부부 싸움 후 펼쳐진 감동 스토리를 털어놨다. SNS 캡처
가수 팀의 아내 김보라가 남편과 부부 싸움 후 펼쳐진 감동 스토리를 털어놨다. SNS 캡처
가수 팀의 아내 김보라가 남편과 부부 싸움 후 펼쳐진 감동 스토리를 털어놨다.

김보라는 2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오늘 아침 오빠랑 대화하다가 의견 충돌이 있었거든요? 서로 감정이 상해서 아무 말도 안 하고 각자 할 일만 하다가 (그 적막한 공기. 아시죠?) 전 안방으로 들어와 아기를 재운 후 나와 보니 제 커피를 만들어 놓고 운동을 갔더라고요”라고 전했다.

김보라에 따르면 김보라는 운동을 마치고 돌아온 팀의 품에 안겼고, 팀은 “사랑해 늘”이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김보라는 “그런데 그 ‘늘’이라는 말이 제 맘에 콕 박히더라고요. 이래도 저래도 사랑한다는 건데 그게 또 다시 마음 깊이 느껴져서 눈물 한 방울 흘렸다는 이야기”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보라는 팀에게 “여보 나도 늘 사랑해. 우리 가족을 위해 고생하는 내 남편 존경하고 고맙습니다”며 “이렇게 또 더 깊은 신뢰를 쌓아갑니다. 여보 없이 못 살아”라며 팀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팀, 김보라 부부는 2021년 결혼했으며, 이듬해 3월 아들을 얻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