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규 인스타그램
진선규 인스타그램
영화 ‘극한직업’으로 유명한 배우 진선규(45)가 이사를 하면서 오랜 시간 정든 집에 작별인사를 했다.

진선규는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8년이란 긴 시간 동안 축복만 가득 안겨 준 집과 마지막 인사를 하면서 참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라며 이삿짐을 정리해 텅 빈 집 사진을 올렸다.

그는 “아랫집 아주머니 아저씨의 선하심과 솔이 단짝 친구네 가족과 교회 식구들과 나의 동료들”이라며 이웃을 하나하나 언급한 뒤 “그저 헤어지는 인사가 아닌 8년의 역사가 담긴 인사를 하다 보니 너무너무 슬펐다. 목이 메어 이사하는 날 종일 가슴이 아팠다”고 적었다.

진선규는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해 기도하는 가족이 되겠다. 이곳에 이사 오는 새 가족분들도 너무 축복드린다. 행복하게 잘 사세요”라며 “늘 좋은 일이 생기면 축하해 주고 플래카드 걸어주신 마을 주민분들 그동안 참 감사했습니다. 행복하게 지내다 가요”라고 덧붙였다.

2004년 극단 생활을 시작해 13년간 무명 생활을 한 진선규는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인상적인 악역 연기로 스타덤에 올랐다. 2011년 배우 박보경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과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2019년에 개봉한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배우 타이틀을 얻었다.

오는 22일 개봉하는 영화 ‘카운트’에선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한번 물면 놓지 않는 선생 ‘시헌’으로 출연한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