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금의환향한다.

최근 진행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는 역주행 끝판왕의 반열에 오른 가수 윤종신이 출연한다.

‘좋니’로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잊지 못할 2017년을 보낸 윤종신에게 MC 유희열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낳은 최고의 스타”라며 꽃목걸이를 선물했다. 이에 윤종신은 답례의 의미로 모자, 후드티, 핸드폰 케이스 등 월간 윤종신 로고가 박힌 제작 상품들을 준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좋니’의 인기 요인에 대해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지질한 마음을 들킨 듯한 느낌인 것 같다”며 “어리둥절한 한 해를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C 유희열은 “‘좋니’의 사랑이 식기도 전에 후속곡 ‘좋아’를 발표했다”며 “‘좋구나’, ‘좋다’ 같은 3탄도 계획 중이냐”라고 물었고, 윤종신은 “지역별로 ‘좋은겨’, ‘좋나’ 등을 생각 중이다”라고 농담을 건네 관중을 폭소케 했다.

이날 녹화에서 윤종신은 오직 스케치북을 위한 헌정 무대를 공개했다. ‘좋니’와 ‘좋아’를 새롭게 듀엣곡으로 재탄생시킨 이 무대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함께 깜짝 출연한 민서의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물했다.

한편,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이날 밤 12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