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만화가 이가라시 미키오가 ‘개그콘서트’ 조별과제 팀에 선물을 보냈다.
15일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 측은 만화 ‘보노보노’ 작가 이가라시 미키오가 KBS2 ‘개그콘서트’ 조별과제 팀에 직접 그린 보노보노 그림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조별과제는 ‘개그콘서트’ 속 한 코너로, 코미디언 신윤승, 류근지, 박소라, 최희령, 장윤석 등이 속해있다.

이들은 대학생활 중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법한 조별과제를 소재로 공감 개그를 선보이고 있다.

이 코너에서는 선배 신윤승이 후배 최희령이 준비한 PPT 발표 자료를 보면서 곳곳에 숨어있는 보노보노를 찾는 장면이 그려진다.

윤소그룹 측은 “이가라시 미키오가 보노보노가 등장하는 개그를 보고 정말 재미있다고 말했다”라며 “보노보노로 많은 웃음을 줘 감사하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가라시 미키오가 직접 그린 보노보노, 너부리, 포로리 등 보노보노에 등장하는 캐릭터 그림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친필 사인도 포함됐다.

이가라시 미키오는 그림에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라는 새해 인사와 함께 한글로 “고마워!”라고 적었다.

한편 윤소그룹은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된 개그문화 브랜드다. 신인 개그만 육성, 코미디와 다양한 분야의 접목 등을 시도하고 있다.

사진=윤소그룹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