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박유천이 지인으로부터 고소를 당했다. 반려견 때문이다.
17일 한 매체는 그룹 JYJ 멤버 박유천(33)이 지인 A 씨로부터 고소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과거 박유천이 키우는 반려견에게 물려 다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011년 매니저 지인이었던 A 씨가 박유천 집에 찾아와 개를 구경하고자 베란다로 나갔다 공격을 당했다”면서 “매니저와 함께 지인 병원에 방문해 사과하고, 매니저를 통해 치료비를 지불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주 A 씨가 12억 원을 배상하라는 내용증명을 보냈고, 오늘 고소 접수 사실을 알게 됐다”며 “7년 동안 연락을 받은 적이 없었기에 경찰 조사를 통해 경위를 파악한 뒤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유천을 고소한 A 씨는 눈 주위에 상처를 입고 흉터가 남아 지속적인 치료를 받아오는 등 후유증을 겪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다음은 박유천 측 입장 전문

2011년 박유천의 집에 당시 매니저의 지인인 고소인이 찾아와 개를 구경하고자 베란다로 나갔다가 공격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견주인 박유천은 매니저와 함께 지인의 병원에 방문하여 사과하고 매니저를 통해 치료비를 지불하였습니다.

지난 주 고소인이 12억을 배상하라는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오늘 고소 접수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박유천은 그간 고소인이 지속적인 치료를 받은 부분 등 7년 동안 연락을 받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고소인이 내용증명으로 보내온 내용을 가족들과 파악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를 통해 경위를 파악하고 사실관계 확인 후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