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본색’ 가수 박지헌이 어마어마한 생활비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방송된 채널A ‘아빠 본색’에서는 새해 가계 예산을 세우는 가수 박지헌(41·박용규)과 그의 아내 서영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일곱 식구 살림을 책임지고 있는 박지헌은 한 달 예상 생활비에 “어떻게 된 거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가 계산한 예상 생활비는 무려 955만 원이었다.

박지헌 가계 예산에 따르면 한 달 기준 교육비는 200만 원, 식비(아이들) 150만 원, 식비(부부) 250 만원, 관리비 55만 원, 차량 유지비 110만 원 등이다. 이외 아이들 옷 구입 비용이나 부모님 용돈, 경조사 비용 등이 150만 원 수준이다. 이에 반해 박지헌 의상비는 30 만원, 용돈은 10만 원에 그쳤다.

이를 합산하면 기본 한 달 생활비만 1000만 원에 달한다.
사진=채널A
사진=채널A
이에 박지헌은 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판단, “부모님 드릴 용돈을 줄이자”라며 “어머니가 모으신 돈이 많다. 어머니도 (용돈을) 줄여도 된다고 하시더라”라고 했다. 이어 부모님 용돈과 식비 부분을 줄여 850만 원 예산을 세웠다.

이날 박지헌은 아내에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참고 사는 것 아니냐”며 걱정 어린 질문을 했고, 아내 서영선은 “그건 아니다. 나중에 아이를 좀 더 키우고 나서 나를 위해 투자해볼까 한다”고 답했다.

이어 “이건 당신도 마찬가지 아니냐. 차량 유지비, 의상비 등 자신을 위해 쓰는 지출이 아니지 않냐”며 안타까워했다.

박지헌이 “나를 위한, 자기를 위한 지출이 없다는 게 조금 씁쓸하다”고 말하자, 아내는 “아이들을 위해 쓰는 걸로 만족한다”라며 그를 위로했다.

한편 박지헌은 지난 2009년 그룹 V.O.S로 활동할 당시 숨겨놓은 아내와 자녀가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2010년 아내와 혼인신고를 한 뒤, 2014년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박지헌은 슬하에 3남 2녀를 두고 있다. 아내 서영선은 여섯 째 아이를 임신 중으로, 올 2월 출산 예정이다.

사진=박지헌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