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가 故 전태수를 애도하는 글을 올린 것에 대한 비판에 반박했다.
22일 조민아는 “악플들 보기 싫고 지저분해서 글을 삭제했더니 ‘진심이 아닌 애도였냐’ 제멋대로 해석하고... 친구 잘 보내고 오겠습니다”라며 댓글들을 향한 자신의 생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앞서 이날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故 전태수를 애도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고인과 친분이 있었던 사실을 언급하며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나한테 투정부렸던 것 보다 더 많이 혼자 아팠구나. 미안해. 한 번 더 통화하고 한 번 더 얼굴 볼 걸”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어깨 무겁지 말고 마음 무겁지 말고 이제 편해졌으면 좋겠다. 보고싶다”라며 고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글을 마무리했다.

하지만 이러한 글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의 비판 댓글들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친한 사람이 죽었으면 SNS에 글 올릴 생각이 드나?”, “고인 가는 길 조용히 지켜주는 게 맞는 것 같다” 등의 이유를 댄 것. 이에 결국 조민아는 앞서 올린 애도글을 삭제한 뒤 댓글들에 반박하는 글을 올렸다.

한편, 지난 21일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전태수가 이날 향년 34세의 나이로 운명을 달리 했다고 전했다.

다음은 조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굳이 남의 인스타 찾아와서 비아냥 덧글 쓰면서 말 보태고, 로그인해서 기사 밑에 악플 달 시간에 열심히 사세요. 친구 보내는 글에까지 악플들을 씁니까. 참 안타깝고 못났네요.

악플들이 보기 싫고 지저분해서 글을 삭제했더니 진심이 아닌 애도였냐 제멋대로 해석하고.. 친구 잘 보내고 오겠습니다.

남 욕 하느라 버려지고 있는 본인들 인생 좀 챙기세요.

제 공간이니 일도 생활도 생각도 담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하는 많은 사람들이 같지 않나요?

이슈를 제가 만들었나요??

클릭을 유도하는 악의적인 기사제목들이 이슈를 조장해오지 않았나요?

기사가 이슈가 되면 글쓴이와 기사 글 밑에 광고가 붙는 관련 사람들이 좋은거지 냉정하게 지금껏 제가 좋은 게 뭐가 있었습니까.

무조건적인 비난하지 말아주십시오.

비판이라는 가면의 비난 받을 이유 없습니다.

사진=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