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선예 남편 제임스박이 선예가 고백과 프로포즈를 먼저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이방인’에서는 선예가 남편 제임스박과 함께 서민정 가족과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결혼을 하기까지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아이티 봉사 현장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다. 제임스박은 “당시 선예가 봉사를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갈 때 손편지를 주고 갔다. ‘선교사님을 여기서 만나게 된 이유가 뭔지 모르겠지만 그것에 대해 고민해보겠다’며 애매한 내용을 남겼다. 그 이후로 계속 제 건강을 챙기는 이메일을 보냈다. 이후 문자에 이어 전화를 하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사랑을 키우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선예는 “그래 내가 먼저 좋아했다”라며 박력 넘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선예는 인터뷰를 통해 “저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항상 먼저 얘기하는 스타일이다. 당시 마음의 확신이 이상할 만큼 커서 먼저 고백했다”고 말했다.

제임스박 또한 인터뷰를 통해 “와이프(선예)가 리더십이 강하다. 전화로도 먼저 사랑한다고 말해서 깜짝 놀랐다”며 선예의 박력 있는 면모에 대해 이야기했다. 제임스박은 이어 “미국에서는 사랑한다는 단어를 그렇게 쉽게 쓰지 않는다고 말했더니 ‘한국에서도 그렇지 않다. 그래서 사랑한다’고 하더라. 와이프가 프로포즈도 먼저 했다. 그래서 제가 돈이 없어서 반지도 못 사준다 했더니 ‘반지 같은 건 영원한 게 아니다. 더 중요한 건 우리 마음이니까 반지도 필요없다’고 말했다. 정말 멋있었다”고 말했다.

사진=JTBC ‘이방인’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