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환이 아빠가 됐다.
방송인 김환
방송인 김환
26일 방송인 김환(39)이 결혼 3년 만에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이날 김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김환 아내 심우정 씨가 이날 오전 11시 43분 서울 소재의 한 산부인과에서 3.84kg 여아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

김환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아이가 태어났을 때 감정은 어떤 말로도 정의할 수 없을 만큼 벅찬 감동이었다”며 “그 어떤 순간보다 아내가 고맙고 사랑스럽다.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가장으로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환은 2007년 SBS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좋은 아침’, ‘생방송 투데이’, ‘잘 먹고 잘 사는 법’ 등에 출연해 진행자로서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2015년 1월 8살 연하 승무원 심우정 씨와 결혼한 김환은 SBS ‘백년손님’에 출연해 남다른 부부애를 자랑하기도 했다.

그는 올 초 프리선언을 하며, 10년 동안 몸담았던 SBS에서 퇴사했다. 이후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다음은 김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입장 전문

김환 아나운서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사업부입니다.

김환 아나운서의 아내가 26일(월) 오전 11시 43분 서울 소재의 한 산부인과에서 3.84kg의 여아를 건강하게 출산했습니다.

김환 아나운서는 출산 당시부터 가족의 곁을 지켰으며, 현재 아내와 자녀는 직계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김환 아나운서는 소속사를 통해 “아이가 태어났을 때의 감정은 어떤 말로도 정의할 순 없을 만큼 벅찬 감동이었다. 그 어떤 순간보다 아내가 고맙고 사랑스럽다.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가장으로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살겠다”고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새 생명을 맞이한 김환 아나운서와 가족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뉴스1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