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이은혜의 깜짝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두 사람에게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수 노지훈(28)은 고등학교 3학년까지 축구선수로 활약하다가 지난 2010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했다. TOP8까지 오른 그는 이후 본격적인 가수의 길을 걷게 됐다.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들어가게 된 노지훈은 ‘벌 받나 봐’, ‘너를 노래 해(Feat. 쇼리)’ ‘네가 나였더라면’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노지훈은 지난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 최근 레이블 회사 마스터피스를 설립하고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 ‘안해도 돼’를 발표했다.

이은혜(31)는 지난 2011년 F1 그리드걸로 레이싱모델을 시작했다. 이후 그는 국내 다양한 모터스포츠 이벤트에서 활동했다. 이은헤는 2013년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최고 인기 모델상, 2014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 대상 레이싱모델 부분 대상, 2016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K-Model 어워즈 레이싱모델상 등을 수상했다.

한편 지난 18일 이은혜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노지훈과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은혜는 “좋은 사람이 생겼다. 내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라고 말했다.

혼전임신 사실도 함께 고백한 이은혜는 “축복으로 아이가 생겨서 결혼을 조금 서둘렀다. 좋은 아내, 좋은 엄마로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유튜브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