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뉴스1


배우 한효주 강동원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나이 또한 관심사가 되고 있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효주 강동원을 미국에서 포착한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한효주 배우의 사진에 관련된 공식입장을 전해드린다”면서 “한효주 씨는 지난 5월 작품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에 머무르는 동안 강동원 씨의 미국일정과 짧은 기간 일정이 겹쳐져 지인들과 동석해 몇 차례 식사를 함께 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두 배우는 ‘골든슬럼버’와 ‘인랑’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좋은 선후배 사이임을 밝혀 드린다”고 해명했다.

강동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두 사람은 평소에도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지간이라 일정이 겹치는 동안 몇 번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했고, 문의 주신 사진은 여러 관계자들과 동행 중 찍힌 사진인데 아무래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 두 사람에게만 관심이 쏠린 것 같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후 한효주 강동원의 나이차와 누가 선배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나왔다.

한효주는 32세로 지난 2004년 18세의 나이에 ‘논스톱5’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38세인 강동원은 2003년 MBC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로 데뷔했다. 강동원이 6살 연상이며 배우 1년 선배인 것.

한편 강동원 한효주는 오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인랑’(감독 김지운)에서 호흡을 맞췄다.

‘인랑’은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SF, 액션 영화. 강동원 한효주를 비롯해 정우성, 김무열, 최민호, 한예리 등이 출연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