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3’ 백진희가 윤두준과 함께 촬영한 소감을 전했다.

1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이하 ‘식샤를 합시다3’)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백진희는 “먹방을 어떻게 찍어야 할까 고민이 많았다. 다양한 먹방이 드라마, 예능에서 보여지고 있다. 다른 분들 어떻게 드시나 보기도 했고, 시즌 1,2도 참고했다. 감독님이 노하우가 많으셔서 디렉션을 잘 주셨다. 잘 따라가고 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백진희는 이번 방송에서 가장 기대되는 음식으로 곱창을 꼽았다. 그는 “최근 곱창이 이슈가 됐지 않나. 저희도 막창 먹방을 하게 됐다. 불을 지피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날 윤두준은 백진희와 첫 먹방에 대해 “놀랄 정도로 잘 먹었다. 보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다. 지켜보니 기분 좋게 먹더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백진희 또한 “‘식샤님’이 눈 앞에서 먹는 것 보니 TV를 보는 것 같았다. 먹방 할 때 나오지 않더라도 앞에서 리액션을 하며 열심히 촬영 했다”고 말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vN ‘식샤를 합시다3’은 2004년 스무살의 구대영(윤두준 분)의 첫 독립을 기점으로 대학 새내기들의 1인 가구생활부터 보여줄 예정이다. 구대영이 삼십대 중반이 된 2018년, 대학시절 옆집에 살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다. 오는 16일 9시 30분 첫 방송.

사진=뉴스1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