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네 똥강아지’ 아역배우 이로운이 놀이터에 쓰인 자신에 관한 비방 낙서를 직접 보고 상처를 받았다.

12일 방송된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는 아역배우 이로운이 비방 낙서를 보고 가슴 아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로운은 하교하던 중 수많은 또래 친구들 관심을 받고,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는 등 인기 아역배우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로운 할머니는 하교 시간에 맞춰 마중 나갔고, 두 사람은 집 근처 놀이터로 향했다.

할머니는 놀이터 곳곳에 이로운에 관한 비방 낙서를 발견하고 충격에 빠졌다. 이로운 표정 역시 굳어졌다.

놀랍게도 이로운은 해당 낙서가 있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지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않았던 것.

이에 할머니는 “왜 말 안 했어?”라며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냈다.

이로운은 “난 마음 안 아파. 안 속상해”라며 할머니가 걱정할 것을 염려해 애써 슬픔을 감췄다.

할머니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나도 이렇게 상처를 받는데, 우리 로운이는 말도 못 하고 얼마나 상처를 받았을까 생각하니 속상하다”고 말했다.

할머니는 이날 놀이터에 적힌 낙서를 직접 지웠다. 그러면서 “다음부터는 ‘이로운 좋아해’ 써줘”라고 당부의 말을 했다.

이로운은 “기분이 약간 풀렸다. 근데 마음이 다 풀리긴 힘들다. 이미 상처를 받았기 때문”이라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를 지켜본 양세형은 “어린 친구가 한 낙서지만, 나이를 떠나 상대에게 상처 주는 행동은 잘못된 것”이라며 일침을 가했다.

사진=MBC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