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 서현, 김정현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 서현, 김정현
배우 김정현의 드라마 제작발표회 태도 논란이 더욱 거세지는 분위기다.

20일 배우 김정현이 MBC 새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행사 내내 무표정한 얼굴과 무성의한 모습을 보여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하루가 지난 21일까지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그의 이름이 올라오는 등 논란이 식지 않고 있다.

상황이 이렇자, 김정현 측은 극 중 역할에 너무 몰입하다 보니 이 같은 상황이 벌어졌다고 해명했다.

김정현은 “잠자는 순간에도, 이동할 때도 순간순간 김정현이라는 인물이 나오는 걸 견제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있는 건 아니고 인물 감정 때문에 삶이 인물 쪽으로 기울어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제작발표회 당시 모습이 담긴 영상 등이 SNS를 중심으로 퍼지면서 그의 해명과 달리 상황이 악화되는 분위기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여주인공 서현이 무대 위에서 포토타임을 가질 당시 김정현에게 팔짱을 끼려고 했고, 굳은 표정으로 이를 거부하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서현은 무안한 듯 다른 곳을 응시하며 아무렇지 않게 다시 웃어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은 ”얼마나 민망했을까“, ”진짜 너무하다. 아무리 캐릭터에 몰입했다고 해도, 현실이랑 구분 못 하냐?“, ”아니 이러다 살인자 캐릭터 맡으면 일 나겠네“, ”‘배우병’ 단단히 걸렸네...믿고 거른다“라며 그의 태도에 쓴소리했다.

한편 김정현과 서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시간’은 누구에게나 유한한 시간, 결정적인 매 순간 저마다 다른 선택을 해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네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정현은 극 중 재벌 2세에 예의없고 이기적인 인물 천수호 역을 맡았다.

오는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MBC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