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이승기가 연습생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10일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48’ 측은 “이승기 대표 트레이닝 센터 깜짝 방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승기가 트레이닝 센터를 찾아 연습생들을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승기는 “이제 앞으로 평가가 그렇게 많이 남지 않았다. 그래서 힘도 주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게 있나 해서 왔다. 편하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없냐”고 물었다.

이에 연습생 타케우치 미유는 “등수가 확 떨어진 게 눈에 보였는데, 대표님(이승기)도 이렇게 인기가 떨어졌던 적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이승기는 “그런 것보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등수가 떨어졌다고 해서 ‘내가 뭘 잘못했나’, ‘뭘 더 해야 하지?’라고 생각하는 순간 원래 미유가 갖고 있던 장점도 잘 안 보일 것 같다는 걱정이 든다. 마지막까지 ‘내가 잘하는 걸로 최선을 다해 보여주자’라는 마인드를 가지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이승기는 이어 “무대에 올라갈 때 만큼은 ‘내가 30등이다’, ‘28등이다’ 그런 거 신경쓰지 말고 무대 위 자신의 역할에만 집중하는 게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 순간만큼은 내가 제일 잘한다고 생각하는 게 중요하다. 다만 본인들의 색을 조금 더 고민해봤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댓글 등에 대해서도 이승기는 “(악플) 딱 하나 보고 자기만의 색을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은 1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Mnet ‘프로듀스48’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