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가 짝사랑하는 셰프에 대한 마음을 접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영자가 짝사랑하는 셰프의 가게를 재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가게 셰프는 “오랜만에 오신 것 같다”며 반겼고, 이영자는 “저번에도 한 번 지나가는데 사람이 너무 많더라”고 말하며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이영자는 “오늘은 뚫어지게 나를 봐도 된다. 화장을 했다”라는 말을 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이영자는 이어 “부모님은 뭐라고 안 하셨냐”라며 반응을 살폈고, 셰프는 “며느리 언제 들어오냐고 하시더라”고 답했다.

이영자는 “혹시나 셰프님이 방송 보고 떡 줄 사람 생각도 안하는데 김칫국부터 마신다‘라고 생각할까 봐 그렇더라. 러브보다는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있다.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을 이야기 해주면 소개 해주겠다”라며 말했다.

강아지상을 좋아한다는 셰프의 말에 이영자는 김숙과 송은이를 추천했고, 셰프는 “송은이 씨는 스타일은 좋으시지만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라며 거절했다. 송은이보다 나이가 많은 이영자는 셰프의 나이를 알고는 마음을 단념했다. 하지만 출연진들이 핑크빛 분위기가 있었다고 말하자 “그럼 신메뉴 오므라이스 나오면 그거 먹으러 한 번 더 가겠다”라고 말해 모두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사진=MBC ’전참시‘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