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박해미 <br>연합뉴스
뮤지컬 배우 박해미
연합뉴스


뮤지컬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 씨가 2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해미 측이 ‘오!캐롤’ 프레스콜 불참을 알렸다.

뮤지컬 ‘오!캐롤’의 공연관계자는 28일 “박해미가 이날 새벽 프레스콜에 불참하겠다고 알렸다”며 “29일로 예정한 공연에 대해서는 별다른 언급이 없었다”고 밝혔다.

박해미는 이날 오후 2시에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오!캐롤’ 프레스콜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이날 오전 남편 황민 씨의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지며 불참을 알린 것.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박해미의 남편 황민 씨는 27일 오후 11시 15분경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크라이슬러 승용차를 몰고 가다 갓길에 세워진 25t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차에 타고 있던 배우 유모(20)씨 등 2명이 숨졌고 운전자 황민 씨 등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 조사결과 황민 씨는 혈중알코올 농도 0.104% 상태에서 운전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드러났다. 사망한 유씨 등 2명은 박해미가 운영하는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 배우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16일부터 오는 10월 21일까지 서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오! 캐롤’에는 박해미 외 주병진, 서범석, 성기윤, 윤영석, 김선경, 이혜경, 정상윤, 박영수, 정원영, 서경수,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등이 출연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