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br>뉴스1
김현중
뉴스1
4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현중이 아들을 언급했다.

2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 W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김현중은 “드라마 홍보 자리에서 이런 쪽으로만 질문을 받게 돼 다른 분들께 죄송하다”며 아이와 관련 입장을 전했다.

그는 “솔직히 말씀드리면 아직은 아이를 볼 수 없는 상황”이라며 “뭐가 맞는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어찌 됐든 아이를 위해서 내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이것밖에 없다”며 “어떤 말이라도 그 아이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일이니 말을 아끼고 싶다. 지금은 볼 수 없는 상황이니까”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현중은 2014년부터 전 여자친구 A 씨와 임신, 폭행, 친자소송 등 오랜 법정 공방을 벌인 바 있다.

유전자 검사 끝에 전 여자친구가 출산한 아들이 김현중의 친자임이 밝혀지자, 당시 김현중은 “양육권과 양육비 등은 법원이 정해주는 대로 아버지의 도리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S2 드라마 ‘감격시대’ 이후 4년 만에 김현중이 복귀하는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준우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주석태, 임하룡 등이 출연, 오는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