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억류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5일 이종석 소속사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이종석이 팬미팅을 위해 자카르타를 찾았다가 한국으로 돌아가고 있지 못한 상황”이라며 “티켓 판매처의 문제로 알고 있다. 현지 업체가 해결을 위해 애쓰고 있다는 말을 전해 들었다. 다만 아직까지 이종석을 비롯한 한국 스태프들의 여권도 돌려받지 못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이종석이 SNS에 해당 상황에 대한 글을 올린 것에 대해 “무엇보다 이종석이 한국으로 돌아가지 못해, 드라마 촬영에 지장이 생겼다. 배우로서 드라마 촬영 현장에 문제를 만들었다는 것에 이종석이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걱정이 앞선 탓에 조속한 해결에 도움이 될까 싶어 SNS에 글을 게재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문제가 생겨 죄송하다”라며 “우리도 현지 업체로부터 상황을 전해 듣고 있다. 문제가 빨리 해결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이종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카르타에 억류된 상황을 언급했다. 팬미팅차 자카르타를 방문한 이종석은 자카르타 현지 프로모터가 공연 수익금을 축소 신고한 탓에 자카르타 공항에 억류됐다고 말했다. 그는 “조속한 해결을 바란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종석은 현재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촬영 중이다.

사진=뉴스1, 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