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의 약속’ 한채영과 오윤아가 마주 앉은 모습이 포착됐다.

5일 MBC 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 측은 만나기만 하면 살벌한 신경전을 펼치던 한채영과 오윤아가 마주앉아 대화를 나누는 모습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영은 싸늘한 표정으로 오윤아에게 다가서고 있고 오윤아는 예상하지 못한 상황인 듯 깜짝 놀라 한채영을 바라보고 있다. 이후 작은 테이블에 앉은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되었다. 할 말이 있는 듯 비장한 표정으로 오윤아를 쳐다보는 한채영과 시선을 회피한 채 꼿꼿하게 앉아있는 오윤아 사이에는 여전히 냉랭한 기운이 감돌고 있다.

서로에 대한 적대감으로 서로에게 가시 돋친 말들만 쏟아내기 바빴던 두 사람이 무슨 일로 차분하게 마주앉아 대화를 나누는 것인지, 오윤아를 상대하기 싫어하는 한채영이 왜 스스로 오윤아를 찾아간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재욱(배수빈 분)이 지영(한채영 분)을 만나러 양평에 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 나경(오윤아 분)이 지영을 찾아와 준서(남기원 분)의 문제로 다투다 오히려 지영에게 따귀를 맞았다. 그리고 지영은 “네가 저지른 짓이 어떻게 너에게 비수로 꽂히는지 봐야겠다”라고 강력한 선전포고를 했다.

또한, 현우(왕석현 분)는 자신의 친부가 재욱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천지가(家)에 들어오라는 할아버지 상천(박근형 분)의 말에 자신을 키워 준 부모님을 잘 돌봐 달라는 조건을 제시하며 뜻에 따르겠다고 했다. 오랜만의 가족 캠핑에서 현우는 할아버지를 만난 사실을 이야기했고 지영의 가족은 충격에 빠졌다.

극 말미 현우가 상천의 집으로 가는 모습이 그려지며 현우가 가져올 또 다른 파장이 어떻게 펼쳐질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신과의 약속’은 5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