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의 신혼생활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새롭게 합류한 라이머, 안현모 부부의 결혼 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라이머는 힙합 레이블 ‘브랜뉴 뮤직’의 대표이자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고, 안현모는 SBS 기자 출신의 동시통역가로 이름을 알렸다. 각자의 영역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라이머 안현모 부부는 직접 정한 ‘라이모 부부’라는 애칭으로 16개월 차 신혼부부의 달콤함을 예고하며 등장부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처음으로 공개된 부부 일상에서 두 사람은 각자 일을 한 후 밤 12시에야 재회했다. 마치 ‘뱀파이어 부부’를 연상케 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지켜보던 사람들 모두 기대감으로 ‘라이모 부부’를 지켜봤다. 그 기대에 화답하듯, 남편을 만난 안현모는 반가움에 마치 혀가 반 토막 난 듯한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안현모의 새로운 면모에 MC 김숙은 “같은 사람 맞아요?”라고 물으며 놀라워했다고.

하지만 신혼의 달콤한 분위기도 잠시, 의도치 않은 ‘TV와의 삼각관계’에 숨 막히는 신경전이 펼쳐지며 살얼음판 분위기가 조성됐다. 게다가 라이머의 결정적 한 방에 결국 안현모의 참아왔던 화가 폭발하는 등 첫 회부터 부부 싸움의 위기를 맞아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는 후문.

‘사는 환경은 물론 살아온 족적까지 모두 다르다’는 두 사람은 본인들에 대해 “프로그램 이름처럼 ‘동상이몽’ 그 자체”라고 말하며 앞으로 반전의 신혼생활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