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주지훈이 동시간대 방송되는 드라마 ‘해치’를 응원했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성욱 PD와 배우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김유리, 박원상, 오승훈이 자리했다.

앞서 이날 제작발표회를 진행한 SBS 드라마 ‘해치’ 주연 정일우는 ‘아이템’에 출연하는 주지훈을 향해 “주지훈의 팬이다.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대해 주지훈은 “정일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낸다”며 “예전에는 방송 3사, 케이블 채널들이 경쟁구도나 적 같은 구도가 있었는데 세상이 바뀌어 가면서 한국 컨텐츠를 응원해주는 것 같다. 좋은 컨텐츠를 만들었을 때 다 같이 응원해주시는 것 같다. 저 또한 ‘해치’를 응원한다. 다같이 잘되면 아름다운 세상이 되는거니까”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은 꼴통검사 강곤(주지훈)과 프로파일러 신소영(진세연)이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차지하려는 인간들의 욕망 속에 숨겨진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드라마다.

OCN 드라마 ‘구해줘’를 집필한 정이도 작가가 극본을 맡고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단막극 ‘하우스, 메이트’ 등을 연출한 김성욱 PD가 메가폰을 들었다.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김유리, 박원상, 이대연, 오승훈, 신린아 등이 출연한다.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스포츠서울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