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로 맺어진 커플 전현무 한혜진이 결별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시언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해 5월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전현무와 한혜진에 대한 걱정을 털어놨다.

이시언은 “전현무 한혜진은 사내연애를 하고 있어 우리도 사실 눈치가 보인다. 혹시 싸웠을까봐 눈치를 본다”고 털어놨다.

“전현무 한혜진이 열애설 이후 싸운 것 같았던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나는 많이 느꼈는데, 두 사람은 아니라고 하더라”면서 “앞으로도 걱정이다. 혹시나 헤어지면 누가 하차할 것인가”라고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6일 전현무 한혜진 소속사 양측은 “최근 전현무 한혜진이 결별하고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알리면서 “‘나 혼자 산다’는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무지개 회장’ 전현무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예능 전성기를 맞은 한혜진이 프로그램에 다시 돌아올 지, 완전히 하차를 하게 될 지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