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래퍼 프라임의 YG엔터테인먼트 관련 폭로글이 재조명 됐다.

27일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양현석이 대표로 있는 YG엔터테인먼트(YG)의 성접대 의혹을 보도했다.

28일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YG 소속 래퍼였던 프라임의 폭로글이 재조명 되고 있다.

프라임은 3년 전인 지난 2016년 8월 YG 소속 연예인 유병재 관련 기사에 댓글로 술 접대를 했었다고 폭로한 바 있다.

당시 프라임은 “내가 밤마다 양현석 술 접대했으면 이맘 때 쯤 저 자리일 것. 난 그 어두운 자리가 지긋지긋해 뛰쳐나왔다”라고 적었다.

하지만 프라임은 곧 해당 댓글을 삭제하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YG 폭로와 관련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글에서 프라임은 “내가 술 접대를 수년간 나간 건 그 자리를 직접 보고 함께한 수많은 남녀 지인들과 클럽 관계자들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며 “당시 YG와 계약하고 나서부터 스케줄 보다는 주말 술자리 호출이 많았고 그게 건강 악화로까지 이어졌다”고 전했다.

이 같은 YG와 관련된 폭로글은 27일 방송된 ‘스트레이트’의 영향으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현석의 성접대 의혹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지난 2014년 7월 동남아시아 재력가 일행이 서울 강남 모 식당에서 열린 모임에 참석했고, 이에 대해 목격자 B씨는 “남성은 8명 정도였으며 초대된 여성은 25명 정도였다. 여성 중 10명 이상은 YG 측과 잘 알고 지내는 일명 ‘정마담’이 동원한 화류계 여성이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 목격자는 초대된 일반인 가운데 남양유업 창업자 외손녀인 황하나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스트레이트’는 이들 일행이 식사 후 양현석이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서울 강남의 클럼 NB로 향했으며 이곳에서 사실상 성접대가 이뤄졌다고 보도했다.

이 같은 보도와 관련해 많은 것들이 속속 회자되고 있다. 하지만 YG 측은 양현석의 성접대 의혹에 대해 부인하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