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과 이채은이 첫 데이트를 즐겼다.

3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2’에서는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첫 만남이라고는 믿기지 않게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카페에서 다양한 대화를 나눈 두 사람은 북악산 방향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사격 게임, 손금 자판기 등을 함께 하며 조금씩 더 가까워졌다.

이채은은 오창석의 차에 타자마자 바지 밑단이 뜯어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는 “제가 이렇게 칠칠맞다”라며 “괜찮아요. 불편하지는 않아요”라고 말하며 웃었다. 북악산에 도착하자 오창석은 근처 편의점에서 옷핀을 구해와 이채은의 바지 밑단을 손수 집어주는 다정다감한 매력을 보였다.

이후 오창석과 이채은은 사격 게임, 이후 손금 자판기를 보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오창석은 “일찍 결혼하고 연령차가 많을수록 좋다. 개성이 강하고 인자한 이성이 좋다”고 적힌 이채은의 손금 결과를 읽으며 “내가 그런데”라고 말했고, 이채은도 “이성적이고 현명한 배우자가 잘 어울린다”는 오창석 손금 결과에 “현모양처가 꿈이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행동에 패널들까지 깜짝 놀랐다. 현우는 “진도가 어마어마하다”고 말했고, 이용진도 “내 예상대로면 두 분이 집에서 어깨동무를 하고 이 방송을 모니터링 하고 있을 것 같다”고 예측했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저녁 식사를 위해 지인이 운영하는 소갈비 집을 찾았다. 이곳에서도 오창석은 가게 직원을 향해 “이모 이분 어때요? 예쁘죠?”라고 이채은을 자랑하는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