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섭이 김형자의 머드 스킨십 공략에 순한 ‘아기일섭’으로 돌변했다.

31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에서는 백일섭과 그의 40년 지기 ‘여사친’ 김형자, 절친 아우 장계현이 베트남 나짱(나트랑)으로 떠난 황혼 여행 마지막 편이 펼쳐졌다.

앞서 백일섭은 현지 테마파크 관광 도중, 허리와 무릎이 아파 성질을 대폭발시켰던 상황. 이에 그의 지친 몸과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세 사람은 머드 온천으로 향했다. 여기에 살가운 성격의 김형자가 수영복 차림의 백일섭 옆에 착 붙어서, 장난스럽지만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한다. 깍두기 신세가 된 장계현은 아예 “둘이 잘해보셔”라며 멀찌감치 떨어져 앉는다.

김형자는 처음엔 일섭의 가슴을 콕콕 찌르다가, 나중엔 아기를 목욕시키듯 거침없이 손을 뻗는다. 백일섭의 등과 얼굴에 머드를 발라주면서 신혼부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충격과 호기심을 드러냈다.

박원숙은 “난 저런 장난 못 치는데, (김)형자가 장난꾸러기다. 편하게 잘해주면서도 좋아하는 마음도 있는 것 같다”고 말했고, 박슬기는 “백일섭 선생님이 기분이 안 좋으셔서, 기분 맞춰주려고 더 잘 해주신 것 같다”고 말한다.

백일섭과 김형자의 ‘썸’은 디너 크루즈에서 다시 한번 발동됐다. 바다에서 펼쳐지는 석양을 보러간 세 사람은 아름다운 풍광에 추억에 젖는데 이에 김형자가 “이런 곳에 와서 생각나는 사람 없냐”고 물으면서 달달한 눈빛을 보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