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고원희를 향한 신성록의 구박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신성록·고원희는 KBS 2TV 월화극 ‘퍼퓸’에서 각각 각종 공포증과 알레르기에 시달리는 반전을 지닌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와 의문의 향수로 젊은 날의 모습을 되찾고, 모델이라는 젊은 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이도를 악착같이 뒤쫓는 민예린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우연한 만남 이후로 기상천외한 사건에 휘말리며 웃음을 유발하는 ‘천적 케미’를 보여줬다.

지난 방송에서 신성록은 취업을 하기 위해 SNS 라이브 방송까지 하면서 강물에 뛰어든 고원희를 보자 순간 어린 남자아이가 물속에 빠지는 장면을 회상하며 숨을 헐떡였다. 괴로워하던 신성록은 서둘러 취직을 시켜준다고 고원희에게 선포하며 고원희를 말렸다. 뒤이어 1년 동안 비워뒀던 집으로 고원희를 데리고 간 신성록은 퇴근할 때까지 집을 치워놓지 않으면 해고라고 엄포를 놨고, 고원희는 신성록의 집을 새집처럼 만들어 놓는 국가 대표급 살림 스킬로 수상한 인턴십을 무사히 통과했다.

이와 관련 신성록·고원희가 한 집에서 두 밥상을 차리고 먹는 모습이 포착됐다. 신성록 집에 가사도우미로 취업에 성공한 고원희가 신성록의 구박을 받는 장면이다. 신성록은 식탁에 앉아있고 고원희는 베란다에서 밥그릇과 숟가락만 든 채 밥을 먹고 있다. 지난 회 엔딩에서 정체 발각 위기에 놓였던 고원희가 어떻게 위기를 극복해냈을지, 고원희가 신성록 집 가사도우미로 무사 취직 성공의 길을 밟게 된 극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신성록, 고원희가 원래 이렇게 웃겼나 싶을 정도로, 촬영마다 찰떡 호흡을 펼치며 현장의 웃음 전령사로 활약하고 있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각종 케미 시너지를 폭발시킬 두 사람의 기상천외 ‘변신 판타지 로맨스’ 스토리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퍼퓸’은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