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여성이 해명 공식입장을 밝혔다.

17일 타투이스트 A 씨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국과 연인관계가 절대 아니다”라며 정국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A 씨는 “지금 돌아다니고 있는 말들과 저를 사칭해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이 안타까워 글을 올린다”며 “무슨답변을 드리던 믿지않고 스스로들 마음대로 해석하고 더 심한 답글을 들을게 뻔한 사실이라서 아무 말 안하고있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정국과의 연인관계라던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 해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국과는) 친한 친구 정도이며 그것 때문에 저와 주변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이를 못알아보고 쫓아낸 친구”라는 제목으로 글이 공개됐다. 해당 글 내용애는“친구가 거제도에서 가게를 하는 데 이틀 전에 놀러왔는데, 신분증검사를 했는데 없다고 돌려보냈다”는 내용이 담겼다.

문제는 글과 함께 공개된 CCTV 인증샷이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국으로 보이는 남자가 앞에 서있는 금발의 사람을 백허그하고 있었다. 일각에서는 금발의 사람이 “여자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지만, 일부 팬들은 “정국이 아닌 래퍼 해쉬스완”이라고 반박했다.

이후 해쉬스완이 자신이 사진 속 당사자가 아니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국의 열애설은 더욱 거세게 불거졌다.

이후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정국은 이번 휴가 기간 거제도 방문 중 평소 알고 지내던 타투샵 지인들이 현지 방문 중인 것을 알게 되었다. 이에 타투샵 지인들 및 거제도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단체로 노래방에 갔다. 그 내용이 왜곡되어 알려지게 된 것”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다음은 타투이스트 A씨 공식입장 전문.

정국과의 연인관계는 절대 아닙니다.

지금 돌아다니는 말들과 저를 사칭해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이 안타까워서 글 올립니다.

무슨답변을 드리던 믿지않고 스스로들 마음대로 해석하고 더 심한 답글을 들을게 뻔한 사실이라서 아무 말 안하고있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정국과의 연인관계라던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 해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단지 친한 친구정도이며 그것때문에 저와 주변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것 같아서 너무 죄송합니다.

이후의 말은 하지않겠습니다.

무시가 절대 아닌것만 알아주세요.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