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여회현이 천재 해커로 변신, 폭풍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0월 13일(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연출 남기훈/극본 민지형/기획 소니픽쳐스텔레비젼/제작 프로덕션 H,하이그라운드)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 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회현은 컴퓨터 앞에서는 천재, 컴퓨터가 없으면 어리바리한 수다쟁이 천재 해커 정의성 역을 맡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시선을 강탈하는 반짝이 의상 차림의 여회현부터 노트북과 모니터를 보며 초집중 해킹 모드에 돌입한 여회현의 모습까지 담겼다.

우선 스틸 속 여회현은 밝게 탈색한 헤어스타일과 머리색처럼 황금빛의 반짝이 수트를 입어 시선을 빼앗고 있다. 얼굴만큼 커다란 대왕리본까지 착용, 과하게 화려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동시에 반짝이 옷을 입고 잔망스런 표정을 짓는 그의 모습이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반면, 컴퓨터 앞에 앉은 여회현의 눈빛은 잔망 매력을 내뿜던 이전 사진과는 180도 다르다. 마치 모니터를 뚫을 것처럼 예리하게 빛나고 있는 것. 또한 검은 뿔테 안경 너머로 진지한 눈빛을 드러낸 여회현의 모습 역시 컴퓨터로 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자신 있는 천재 해커의 아우라를 발산한다.

이처럼 여회현은 컴퓨터 앞에서는 여유로움과 자신감으로 무장한 천재 해커의 비범한 포스를 내뿜다가 컴퓨터만 사라지면 때론 어리바리하고 수다스런 반전 모습을 선보여 남다른 잔망 매력을 뽐낼 예정. 카멜레온처럼 달라지는 그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여회현은 정의성 역을 위해 과감하게 탈색을 선택했고, 반짝이 의상을 거침없이 소화하며 능청스런 코믹 연기에도 도전하고 있다. 특히 컴퓨터가 없으면 어리바리해지는 천재 해커의 빈틈 매력을 잔망스럽게 표현해 촬영장 스태프들의 마음을 훔쳤다는 후문.

‘레버리지’ 측은 “여회현이 200%의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천재 해커 정의성의 포스만큼이나 어리바리한 모습을 귀엽고 잔망스럽게 표현해낸다. 뿐만 아니라 김새론과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찰지게 그려내 극에 유쾌한 에너지를 담아내는 중이다”라며 “여회현의 잔망스런 매력에 시청자들도 엄마미소 짓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는 10월 13일(일) 밤 9시 30분에 TV CHOSUN에서 첫 방송 된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