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구해줘 홈즈’ 예고 영상 캡처
사진=MBC ‘구해줘 홈즈’ 예고 영상 캡처
불륜 커플이 예비 신혼부부로 ‘구해줘 홈즈’에 출연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구해줘 홈즈’ 측이 이들의 방송분 통편집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17일 MBC ‘구해줘 홈즈’ 제작진은 홈페이지에 올린 공식입장을 통해 논란이 된 부부의 출연분을 모두 편집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의뢰인이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하였고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러나 프로그램 특성상 의뢰인이 찾는 매물은 다각도로 검증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그 사실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운 점이 있음을 이해해 달라”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고민 끝에 저희 제작진은 의뢰인이 노출되는 장면을 모두 편집해 시청자들께서 불편함 없이 ‘구해줘 홈즈’를 보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시청자들께서 편안한 시청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앞서 MBC ‘구해줘! 홈즈’에는 불륜으로 한 가정을 파탄시킨 커플이 예비 신혼부부로 등장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후 제작진이 별다른 입장 없이 예고 영상을 삭제해 논란이 더욱 커졌다.

다음은 ‘구해줘 홈즈’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구해줘 홈즈’ 제작진입니다.

오늘 이번 주 방송될 ‘구해줘 홈즈’의 의뢰인과 관련된 보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이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하였고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 특성상 의뢰인이 찾는 매물은 다각도로 검증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그 사실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운 점이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고민 끝에 저희 제작진은 의뢰인이 노출되는 장면을 모두 편집해 시청자들께서 불편함 없이 ‘구해줘 홈즈’를 보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앞으로도 시청자들께서 편안한 시청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