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사진=JTBC ‘77억의 사랑’ 방송 캡처
김희철. 사진=JTBC ‘77억의 사랑’ 방송 캡처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위근우 기자와 악플러들에 분노했다.

지난 21일 위근우 기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성 악플러 여성 악플러 둘다 잘못한 건 맞지만 그 근거로부터 성별간 갈등에 남녀 둘다 잘못이라는 결론을 이끌어낸 것은 논리적 비약이다. 친했던 동료를 잃었던 그의 울분을 감히 가늠할 수 없고 그 울분을 폄하할 생각은 조금도 없다. 김희철이 평소 젠더갈등 담론을 정당화하는 건 그리 세밀한 분석이라 보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예능 ‘77억의 사랑’에 출연한 김희철이 지난해 세상을 떠난 구하라와 설리를 언급하며 “가장 화난 것은 성별을 나눠 싸운다는 것이다. 두 친구에게 성희롱을 하거나 모욕적인 말들을 하던 악플러들이 서로 탓을 하며 싸우더라”라고 말한 것을 지적한 것이다.
사진=위근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위근우 인스타그램 캡처
해당 게시글을 본 김희철도 분노했다. 김희철은 “그냥 읽고 넘어가려 했는데 본인 인기 얻고 유명세 올리고 싶어하네. 성별을 떠나 범죄 저지르면 그냥 범죄자다. 댁들 싸우는데 고인을 무기로 쓰지 마시라”라고 위근우 기자의 글에 직접 글을 남겼다.

또한 자신의 마이너 갤러리에도 “이번만큼은 참으면 안된다고 생각해 답글을 달았다. 기자란 작자가 고인을 무기 삼아 자신의 생각을 왈가왈부하는 게 역겨웠다. 저런 식으로 고인을 자기 입맛에 맞춰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건 절대 안된다고 생각했다”고 분개했다.

이어 “작년 두 친구들을 떠나보내면서부터 연예인에 큰 미련도 없어졌다. 나에 대한 악플을 보시는 분들은 남겨달라. 개인적으로 변호사님 통해 선처없이 처벌하겠다”고 강조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