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은 아나운서. 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주시은 아나운서. 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개그맨 김영철이 자가격리에 들어간 가운데, 주시은 아나운서가 김영철을 대신해 라디오를 진행했다.

28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자가격리에 들어간 DJ 김영철을 대신해 주시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 모습이 그려졌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스페셜 DJ로 긴급 투입됐다”고 상황을 설명하며 “잠을 안 자고 와서 정신이 없을 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철파엠’과 잘 어울린다”는 청취자의 말에 “다행이다. 걱정을 많이 하고 있는데, 이 말에 힘을 얻었다. 감사하다”며 밝은 분위기로 소통을 이끌어갔다.

한편, 27일 SBS에 따르면 지난 23~24일 ‘이숙영의 러브FM’, ‘김영철의 파워FM’, ‘이재익의 시사 특공대’에 나온 두 출연자는 지난 26일 코로나 19 무증상 양성 확진을 받았다. 출연자들은 진행자, 직원, 제작진 일부와 밀접 또는 단순 접촉했다.

SBS는 “확진자의 동선에 따라 사내 방역을 마쳤고, 접촉자들을 확인해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한 결과 모두 음성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음성 판정을 받은 김영철과 이재익 CP는 밀접접촉자로 2주가 자가 격리를 시작했다. SBS 측은 “이숙영의 자가 격리 여부에 대한 방역당국의 결정은 아직 기다리는 중”이라며 “SBS는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에 들어선 시점부터 순환 재택근무를 해왔으며, 업무 중에도 가능한 한 모든 공간에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사옥 내 모든 공간에 대한 방역을 철저히 하여 코로나19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