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준일이 22일 오후 6시 미니앨범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를 발표한다.

양준일은 2019년 말 JTBC ‘슈가맨3’ 출연을 계기로 연예계에 복귀하며 지난해 19년 만의 싱글 곡 ‘Rocking Roll Again’ 발매를 통해 본격적인 가수 컴백을 알렸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이 바이 데이’는 펑키한 멜로디의 타이틀 곡 ‘Let’s Dance‘를 포함해 총 6곡, 영어 버전을 포함한 8곡이 수록돼 있다. 모든 곡들은 양준일이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V2 앨범부터 지속적으로 함께 작업하고 있는 미국 작곡가 발 가이나(Val Gaina)가 전곡 작곡을 담당했다.

양준일은 타이틀 곡 ’Let‘s Dance’를 통해 그 동안 보고 싶었지만 만날 수 없었던 팬들에 대한 그리움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새롭게 시작될 날들을 즐겁게 함께 하자는 팬들을 향한 양준일의 메시지가 가득 담겨있다.

앨범 재킷은 수많은 스타들의 프로필 촬영을 담당했던 김보하 사진 작가가 참여해 오랫동안 멈춰있던 세월이 사람들의 새로운 관심과 사랑으로 빛을 본다는 주제로 연출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2000년도 제작된 양준일의 V2 앨범 미발표 곡들도 수록됐다.

한편 양준일은 각종 방송 및 매체를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며,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한 구매자들에게 고지된 ‘양준일과의 영상통화 이벤트’는 오는 3월 1일 진행될 예정이다.

강경민 콘텐츠 에디터 maryann425@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