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3개월 만에 20㎏ 감량한 코미디언 강재준(40).<br>강재준 인스타그램
3개월 만에 20㎏ 감량한 코미디언 강재준(40).
강재준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강재준(40)이 다이어트를 선언한 지 3개월 만에 20㎏를 감량한 사진을 공개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재준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개월이 지났는데 20㎏을 감량했습니다”라며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이전과 달리 턱선을 뽐내며 건강해진 모습을 보였다.

강재준은 “혈압이 완전 정상으로 돌아왔고 혈색과 몸상태는 점점 좋아집니다”라면서 “목표체중 5㎏ 마저 빼고 운동 열심히 해서 유지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 다이어트 선언 영상을 올린 강재준.<br>유튜브 채널 ‘기유TV’
자신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 다이어트 선언 영상을 올린 강재준.
유튜브 채널 ‘기유TV’
강재준은 지난 1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 ‘※6개월 동안 25㎏ 못 빼면 채널 폐지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몸무게 108㎏에 충격받으면서 ‘6개월 동안 25㎏을 감량하지 못할 경우 유튜브 채널을 폐지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지난달 중간점검에서는 “그 어떤 약이나 업체 없이 의지만으로 해냈다”고 밝혀 네티즌의 응원을 받았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17년 코미디언 이은형(39)과 결혼했다.

이은형은 한 방송에서 “강재준이 20대 시절 이제훈, 윤계상 닮은 꼴이었다”며 훈훈했던 모습을 강조하기도 했다.

윤예림 인턴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