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소설 은희(KBS2 오전 9시) 1950년 개성. 어린 아들이 위독해 병원비가 필요한 석구는 개성상사집 아들 덕수에게 돈을 빌려 달라고 사정하지만 덕수는 이를 매정하게 뿌리친다. 실랑이 끝에 덕수가 쓰러지고, 석구는 덕수가 떨어뜨린 돈을 훔치듯 들고 달아난다. 다음 날 겨우 아들을 살려 놓은 석구. 그런데 어젯밤 덕수가 죽었다고 하는데….
■MBC 다큐스페셜(MBC 밤 11시 20분) 한국 프로리그에서 미국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최초의 한국 괴물 투수 류현진의 메이저리그 생활기를 담은 ‘메이저리거 류현진의 승부’를 방송한다. 메이저리그에 입성한 지 6개월차. 좀처럼 공개되지 않았던 류현진의 LA다저스 생활이 공개된다. 또한 동료 선수들과 어울리는 일상과 류현진의 운동법 등을 공개한다.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SBS 밤 11시 20분)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주년 기념으로 한 달간 특집 방송을 한다. 첫 번째 주인공은 ‘힐링캠프’의 안방마님이자 7월의 신부 MC 한혜진이다. 그녀는 우여곡절 많았던 자신의 이야기와 함께 기성용 선수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그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털어놓는다.
■경찰 25시(OBS 밤 11시 5분) 눈 깜짝할 사이 휴대전화가 사라졌다. 휴대전화를 빌려 달라는 한 청소년에게 휴대전화를 건네는 순간 모든 것이 사라진다. 손에 쥔 휴대전화를 들고 도주한 범인을 검거하고자 인천 남부경찰서 강력 2팀이 나섰다. 2인조 일당이 찍힌 폐쇄회로(CC) TV를 단서로 수사에 착수하지만, 사건의 실마리가 쉽게 풀리지 않는다.
■잊혀진 상륙작전, 작전명 174호(OBS 오후 5시 45분) 위태로웠던 한국전쟁의 전세를 뒤집은 인천상륙작전이 있기 하루 전날 한반도에 이미 상륙작전이 감행됐다는 사실을 아는 이는 거의 없다. 시간이 흘렀다고 상처도 함께 지워지는 것은 아니다. 프로그램은 전쟁사 뒤편에 가려진 또 하나의 전쟁이 우리에게 주는 의미를 되새기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