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인터넷 중독자 수용소(EBS 오후 1시 30분) 2014 선댄스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작. 중국 정부는 세계 최초로 청소년들의 인터넷 중독을 치료하기 위한 센터를 설립했다. 영화는 그곳에서 10대 청소년들을 치료하는 과정을 담아낸다. 일상화된 감시와 훈련 속에서 그들의 정신적 압박은 심해지고 어른들과의 갈등은 커져만 간다. 과연 아이들은 인터넷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에이전트 파이어 4(FX 밤 12시) 명예퇴직을 당한 스파이 마이클 웨스턴의 좌충우돌 액션 드라마. 제시는 켄드라를 심문해 배후를 캐내려 하고, 마이클은 피오나와 함께 살해될 위기에 처한 짝퉁업자 버디를 돕는다. 한편 골동품 칼을 노리는 도둑이 버디를 이용한 사실이 밝혀지자 마이클과 피오나는 절도 현장에서 범인을 잡으려고 애쓴다. 제시는 켄드라와 심리전을 벌이며 정보를 캐낸다.

■콜로니-지구 최후의 날(캐치온 밤 11시) 2144년 갑작스러운 지구 온난화 이후 빙하기가 찾아왔다. 가까스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추위에 맞서 지하세계에 ‘콜로니’라는 주거지역을 완성한다. 사람들은 각 주거지역에 번호를 붙여 상부상조한다. 어느 날 주거지역 ‘콜로니 5’ 사람들은 ‘콜로니 7’과의 연락이 끊기자 소수 원정대를 그곳에 파견한다. ‘콜로니 7’에 도착한 사람들은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