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나 혼자 산다(MBC 밤 11시) 배우 김용건과 가수 육중완이 서울 나들이에 나선다. 중완은 패셔니스타 용건의 코디에 맞춰 서울 스타일로 변신해 거리를 활보한다. 모든 것이 신기하기만 한 중완과 그런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용건의 모습이 흥미롭다. 한편 방송인 파비앙의 프랑스 마지막 여행기가 펼쳐진다. 파비앙은 삼촌 가족에게 한국에서 산 밥솥 사용법을 전수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안전을 약속해(EBS 밤 7시) 울긋불긋 단풍잎이 곱게 물들기 시작하면서 가을산을 찾는 등산객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때 등산객들의 안전사고도 자주 발생한다. 아무런 준비 없이 무리한 산행을 하다가는 큰 사고를 당할 수 있는 만큼 평소보다 더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등산’ 편에서는 등산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안전사고의 대처법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크리미널 인텐트 8(AXN 밤 10시) 뉴욕을 배경으로 일어난 사건을 해결하는 수사물. 컨티넨털 뱅크사의 최고경영자 피터 에반스가 총격으로 살해된다. 니컬스와 임스는 사건 당시 에반스가 변호사와의 약속 장소로 향하는 중이었음을 알아내고 그의 변호사를 찾아간다. 약속 장소를 예약한 사람이 누구냐는 니컬스의 질문에 변호사는 그의 비서를 부르지만, 비서는 이미 사라지고 없었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