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피노키오(SBS 밤 10시) 달포는 재명에게 자신이 바로 동생 기하명임을 밝히고, 재명은 동생이 살아 있다는 사실에 충격에 빠진다. 재명은 달포에게 자신이 살인자임을 고백하며 기하명이라는 이름이 아닌 최달포로 행복하게 살아 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재명이 위험한 인물임을 감지한 범조는 재명의 정체를 알아보겠다고 하고, 인하는 범조에게 그러지 말라고 단호하게 경고한다.

■다이애나(캐치온 밤 9시) 50억 인구가 사랑한 영국의 왕세자비 다이애나. 화려해 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그는 어두운 가족사로 늘 외로움을 느끼며 감당하기 어려운 언론과 세간의 관심을 홀로 버텼다. 어느 날 자신을 왕세자비로만 대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그저 평범한 여자로 대하는 외과의사 하스낫 칸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세상은 이들의 사랑을 거부했다.

■블루 블러드 4(AXN 밤 10시 50분) 아무런 죄 없는 사람을 때려서 기절시키는 놀이가 유행처럼 번지자 경찰은 물론 언론에서도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인다. 대니 역시 최근 발생한 기절 놀이 사건을 맡는데, 임신부였던 피해자는 이 일로 유산을 하고 만다. 5년 만에 기적처럼 가진 아이가 잘못되자 피해자의 남편은 범인을 직접 만나야겠다며 경찰서에까지 찾아와 분노를 표출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