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24일 일요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지난 10월 방송되어 큰 화제가 되었던 ‘웃음 참기’ 미션이 더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또 한 번의 레전드를 예고한다.

앞서 지난달 방송됐던 ‘런닝맨’의 ‘출구 없응 하우스-조커의 집’ 레이스는 역대급 웃음 참기 미션을 선보이며 각종 커뮤니티 및 포털 사이트, SNS 등을 강타하며 크게 화제를 몰고 온 바 있다. 이에 지난 주 새로운 웃음 참기 미션의 일부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이번 웃음 참기도 너무 기대 된다.”, “또 한 번의 레전드 탄생” 이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주 공개되는 웃음 참기 미션은 더 강력해진 고난도 미션들로, 멤버들뿐만 아니라 게스트들까지 울부짖게 만들었다. 급기야 이광수는 바닥을 구르며 “이건 반칙”,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뭐냐”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방송국 괴담’ 속 전설의 기획안을 놓고 펼치는 역대급 추격전이 이어진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며, 긴장의 근을 놓칠 수 없는 숨 막히는 레이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더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웃음 참기’ 미션의 정체부터 갓세븐 진영, 개그맨 허경환, 배우 서은수, 최리와 함께하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의 결과는 24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