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아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 블레오나 퀘레티(Bleona Qereti)가 3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해변가에서 비키니 상의를 벗고 있는 모습이 미국 연예매체인 스플래쉬닷컴 카메라에 포착됐다. 소문에 의하면 그녀는 마이애미에서 앨범을 녹음하고 있다.<br>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알바니아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 블레오나 퀘레티(Bleona Qereti)가 3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해변가에서 비키니 상의를 벗고 있는 모습이 미국 연예매체인 스플래쉬닷컴 카메라에 포착됐다. 소문에 의하면 그녀는 마이애미에서 앨범을 녹음하고 있다.<br>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https://img.seoul.co.kr//img/upload/2015/09/04/SSI_20150904153605_V.jpg)
알바니아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 블레오나 퀘레티(Bleona Qereti)가 3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해변가에서 비키니 상의를 벗고 있는 모습이 미국 연예매체인 스플래쉬닷컴 카메라에 포착됐다. 소문에 의하면 그녀는 마이애미에서 앨범을 녹음하고 있다.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