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의 치맥파티 공약이 실행된 가운데, 강소라의 아찔한 오피스룩이 화제다.
지난 7일 tvN 드라마 ‘미생’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강소라가 모 회사 직원 수십명과 치맥 파티를 진행한 ‘강소라 치맥 파티’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 출연 중인 강소라는 시청률이 3%가 넘을시 직장인들에게 치킨과 맥주를 쏘겠다는 공약을 건 바 있다.
이에 강소라는 지난 7일 서울 양재동의 한 치킨집에 극 중 안영이의 모습으로 등장해 직장인들과 치맥 파티를 즐겼다. 이날 강소라는 치맥파티에 참여한 직장인들에게 드라마 ‘미생’ 원작인 웹툰 ‘미생’ 전집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소라 치맥 파티 소식이 전해지자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강소라 치맥 파티보다 아찔한 몸매’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소라는 몸매를 드러내는 밀착 의상으로 아찔한 몸매를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미생’은 윤태호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회 초년병의 눈으로 직장인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강소라 치맥 파티 소식에 누리꾼들은 “강소라 치맥 파티, 의상 화끈하다”, “강소라 치맥 파티, 미생 너무 재밌어”, “강소라 치맥 파티, 나도 초대받고 싶다”, “강소라 치맥 파티, 의상 과감하다”, “강소라 치맥 파티, 너무 예뻐”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서울신문DB(강소라 치맥 파티)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