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가수 연규성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연규성의 소속사인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공식 채널과 연규성 팬까페를 통하여 연규성의 새 앨범 ‘Rebirth’ 의 타이틀곡인 ‘미쳐버릴 것 같아’ 의 1편,2편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수 연규성이 직접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1편 영상은 음산한 분위기의 음악이 낮게 깔리는 가운데 연규성이 악을 쓰고 소리를 지르며 누군가에게 매우 화를 내고 있어 마치 공포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이후 연규성은 눈이 뒤집히는 ‘흰자 연기’를 선보여 반전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타이틀 곡 ‘미쳐버릴 것 같아’ 의 음산한 멜로디가 흐르며 “연규성 그가 미쳐버린 이유 8월 12일 공개됩니다”는 문구를 던지며 본편 뮤직비디오에는 무엇인가 특별한 내용이 담겨 있음을 예고했다.

그리고 그 후 공개 된 2편에서는 현재 아름답게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들의 모습이 “미쳐버릴 것 같아” 라는 멜로디와 함께 보여진다.

후반부에는 “사랑을 하고 있는 모든 연인들에게 이 노래를 바칩니다”라는 문구도 눈에 들어온다. 1편과 2편의 티져 영상은 서로 상반된 내용이기에 팬들은 12일 공개되는 “미쳐버릴 것 같아” 본편 MV(뮤직비디오)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연규성의 타이틀곡 ‘미쳐버릴 것 같아’ 는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낸 이의 슬픔과 그리움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팝발라드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려한 스트링 연주를 바탕으로 한 3옥타브를 넘나드는 고난도의 곡으로 이 곡에서 연규성은 명품가수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연규성은 오는 12일 새 앨범 ‘Rebirth’ 를 공개하며 다양한 방송 활동과 공연을 통하여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