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장범준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

장범준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동료 브래드가 진심어린 응원을 보냈다.

지난 18일 브래드는 자신의 트위터에 “범준 앨범 커밍순, 미드나잇~~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래드는 장범준 솔로 앨범을 손에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장범준 솔로 앨범에 적힌 장범준의 친필 사인이 눈길을 끈다.

앞서 그룹 버스커버스커는 장범준의 솔로 앨범 계획으로 멤버들 사이의 불화설이 제기된 바 있다. 하지만 브래드는 장범준에게 진심어린 응원을 보내며 불화설을 일축했다.

한편 장범준은 1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을 공개했다.

장범준의 솔로 앨범에는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를 비롯해 총 8곡이 수록됐다. 장범준 솔로 앨범 공개 직후 앨범에 수록된 곡들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장범준은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주말마다 서울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2014 장범준 클럽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장범준 솔로 앨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 대박”, “장범준 솔로 앨범, 또 1등 다해먹겠네”, “장범준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 가사 공감”, “장범준 솔로 앨범, 역시 능력자야”, “장범준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 노래 너무 좋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의 솔로 앨범 발매를 축하했다.

사진=브래드 트위터(장범준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

김민지 인턴기자 mingk@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