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힙합 뮤지션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과 웹툰 작가 기안84가 함께 만든 특별한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AOMG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기안84가 웹툰으로 작업한 사이먼 도미닉의 신보 발표 예고 티저를 공개했다.

총 4컷으로 구성된 웹툰 티저에는 기안84가 동갑내기인 사이먼 도미닉과 처음 만난 날을 시작으로 서로 빠르게 친해지게 된 여러 계기들이 코믹하게 표현돼있으며, 각 컷마다 분위기에 걸맞은 각기 다른 BGM도 들을 수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마지막 컷에는 새 앨범을 준비 중인 사이먼 도미닉의 근황을 전하며 그가 자신의 롤모델인 파로아 먼치(Pharoahe Monch)와 협업을 펼쳤음을 알렸다. 파로아 먼치의 그림을 가리키며 흥분에 가득 찬 표정을 짓고 있는 웹툰 속 사이먼 도미닉의 표정 또한 웃음을 자아낸다.

웹툰 티저와 더불어 ‘사이먼 도미닉 X Pharoahe Monch X 기안84 Coming Soon’이라는 멘트도 함께 게재되며 이들의 콜라보 결과물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6월과 7월 새 앨범 ‘다크룸(DARKROOM)’, ‘미 노 제이팍(Me No Jay Park)’을 연달아 발매하며 뮤지션으로서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사이먼 도미닉은 파로아 먼치와 함께 작업한 신보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