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가인 주지훈 데이트 장면 포착<br>스포츠서울닷컴


가인 주지훈 열애

배우 주지훈과 가수 가인이 열애 중이다.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이날 열애설 보도 직후 언론을 통해 “두 사람이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다 최근 가인의 뮤직비디오에 주지훈 씨가 출연하면서 가까워지게 됐다”고 밝혔다.주지훈의 소속사는 또 “교제를 시작한 것은 한 달 전쯤부터다. 아직 시작하는 연인이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한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는 “평소 둘이 친분 있게 지내다가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한층 가까워져 교제하기 시작했다”며 “서로의 일에 조언해주며 큰 힘이 돼주는 걸로 안다”고 말했다.

이어 “근래의 애도 분위기 속에서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돼 조심스럽다”고 덧붙였다.

이날 스포츠서울닷컴은 주지훈과 가인이 지난 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존 메이어 콘서트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스포츠서울닷컴은 “주변의 시선이 부담스러웠는지 가인과 주지훈은 계속 떨어져 있었다” 면서 “가인은 마스크와 두꺼운 점퍼 등으로 신분을 숨기려 했다”고 전했다. 이어 “가인과 주지훈 일행은 공연 직후 인근 식당으로 자리를 옮겼다”면서 “식사를 마친 주지훈과 가인은 시간차를 두고 빠져나왔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매체는 “주지훈은 가인을 집앞까지 데려다 주면서 데이트를 마무리 했다”고 덧붙였다.

주지훈과 가인은 연예계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유명했다. 주지훈은 가인의 솔로 앨범 ‘Fxxk U’의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나와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주지훈은 드라마 ‘궁’으로 한류배우 반열에 올랐으며 최근 드라마 ‘메디컬탑팀’과 영화 ‘결혼전야’ 등에 출연했다. 가인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