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현빈(본명 김태평·40)이 아빠가 되는 소감을 밝혔다.

현빈은 1일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개봉을 앞두고 한 온라인 인터뷰에서 “아직 막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아내 손예진의 출산을 앞둔 심정을 말했다.

앞서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린 현빈·손예진 부부는 6월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현빈은 이날 인터뷰에서 “주변에 물어보니까 보통 그런 건 눈앞에 보여야 실감이 난다고 하더라. 저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손예진의 임신이) 큰 축복이기 때문에 좋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손예진과의 결혼 후 바뀐 점에 대해서는 “저는 똑같은 것 같다. 저는 특별히 달라진 게 없다. 그런데 팬들이 저를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졌을지 (궁금하다)”고 답했다.

현빈은 ‘공조2’에서 북한 형사 림철령 역을 맡았다.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으려는 목적으로 뭉친 림철령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분),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 분) 등이 합심한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가 영화에서 그려진다.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현빈은 “전편과 차이점은 전편에서는 림철령이 아내에 대한 복수가 주요한 이야기였다면 ‘공조2’에서는 모든 부분에서 여유로운 부분이 있다. 남한에서의 적응과 같은 부분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빌드업 된 부분을 이번 ‘공조2’에서는 많이 보여줄 수 있게 된 것 같다. 액션의 스케일, 또 진태 가족과의 서사가 굉장히 만족스러웠다”고 덧붙였다.

다만 “액션에 대한 아쉬움이 여전히 있다. 그 당시에는 최선을 다했다. 지금의 아쉬움은 다음 작품에서 줄여나가는 방식으로 해야 할 거 같다”며 식지 않는 열정을 내비쳤다.

현빈은 ‘공조2’를 통해 ‘창궐’ 이후 4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댄싱퀸’, ‘해적: 바다로 간 산적’, ‘히말라야’ 등의 이석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추석 연휴를 앞둔 오는 7일 개봉한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