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인간극장(KBS1 오전 7시 50분) 따뜻한 봄이 찾아온 경남 의령의 용소골에는 동네에서 소문난 딸 부잣집이 있다. 비탈진 언덕 위에 터를 잡고 농원을 가꾸며 살고 있는 정윤돌씨 가족이다. 도시에서 살다 고향으로 귀농한 지도 어느새 17년이 흘렀다. 자식 농사로 마음고생이 많았던 어머니를 모시고 도라지, 매실, 산나물 등 각종 농사를 지으며 살아가는 자매들의 봄맞이 준비 이야기를 들어 본다.

■새벽의 연화(애니맥스 밤 11시) 새벽 하늘의 머리 색을 가진 고화국 공주 연화의 모험 이야기. 마침내 해적과 인신매매범 양금지 일당과의 싸움이 시작된다. 납치돼 있던 연화는 하늘 위로 불꽃을 쏘아 올리고, 불꽃을 발견한 신아는 재하와 함께 연화를 구해 낸다. 한편 바람의 부족 학이 가세하자 해적들은 조금씩 양금지 일당을 몰아내고, 신변의 위협을 느낀 양금지는 모든 것을 버린 채 몰래 탈출을 꾀한다.

■크리미널 인텐트 7(AXN 밤 9시) 고렌 형사의 형 프랭크는 마약 중독자다. 한참 연락이 끊긴 채 지냈던 프랭크는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자신의 아들이 감옥에 갇히게 됐고, 또 그 감옥에서 위험한 일이 있는 것 같다며 동생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하지만 가족의 사건이기에 반장은 고렌에게서 수사권을 박탈한다. 그러자 고렌은 신분을 위장한 채 감옥에 들어간 후 이 안에서 일어나는 비인간적인 고문을 밝혀낸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