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루니 결승골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웨인 루니의 결승골에 힘입어 4위로 도약했다.

맨유는 23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201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아스날과 원정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 승리로 승점 3점을 챙긴 맨유는 승점 19점(5승4무3패)을 기록, 리그 4위로 도약했다. 반면 아스널은 승점 17점(4승5무3패)에 머물며 8위로 추락했다.

점유율에서 밀린 상태로 아스널에 압박에 고전하던 맨유는 후반 11분 상대 수비수 키어런 깁스의 자책골로 1-0 리드를 잡았다.

1골차 리드를 이어가던 맨유는 후반 40분 앙헬 디 마리아의 침투 패스를 받은 루니가 골키퍼와 일대일 기회에서 가볍게 아스널의 골망을 흔들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이후 맨유는 후반 추가시간 올리비에 지루에게 만회골을 내줬으나 1골차 리드를 지키며 승점 3점을 챙겼다.

루니 결승골 맨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루니 결승골 맨유, 주장 루니 멋있다” “루니 결승골 맨유, 결승골 작렬” “루니 결승골 맨유, 역시 루니” “루니 결승골 맨유..박지성도 맨유에 있었으면” “루니 결승골 맨유..맨유에 한 표를 주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트위터 캡처 (루니 결승골 맨유)

뉴스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