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뿐사뿐’
걸그룹 AOA가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25일 걸그룹 AOA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사뿐사뿐(Like A Cat)’을 공개하고 현지 팬들을 찾는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발매돼 인기를 모았던 동명의 타이틀 곡 ‘사뿐사뿐’을 포함해 일본어 버전 ‘단 둘이(Just the two of us)’와 ‘엘비스(Elvis)’가 수록됐다.
특히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AOA의 ‘사뿐사뿐’은 히트제조기 용감한 형제와 차쿤이 작사·작곡한 노래로 라틴풍의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AOA는 지난해 연말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한 FNC엔터테인먼트 합동 공연 ‘FNC킹덤’ 무대에서 ‘사뿐사뿐’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짧은 치마’와 ‘단발머리’에 이어 ‘사뿐사뿐’까지 지난해 국내에서 3연속 히트에 성공한 만큼 이번 AOA 일본 싱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AOA는 24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진행된 ‘제20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에서 ‘사뿐사뿐’으로 축하무대를 가졌다.
이날 AOA는 딱 달라붙는 상의와 핫팬츠, 가죽 부츠 차림의 요염한 자태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AOA멤버들의 아찔한 퍼포먼스에 체육인들은 환호로 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서울신문DB(AOA 사뿐사뿐)
연예팀 seoulen@seoul.co.kr